시간 관리에 대한 간단한 팁과 요령

2020. 6. 14. 21:36카테고리 없음


시간 관리에 대한 간단한 팁과 요령



오늘날, 사람들은 점점 더 바빠지고 있다.


시간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더 자신감을 갖고 일을 해낼 것이다.


이런 유용한 조언들이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이끌 것이다.




시간 관리는 달력으로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표시할 수 있는 물리적인 달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달력에 전자적으로 접근하는 것을 좋아한다.


달력기를 사용하는 것이 일상의 약속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간을 현명하게 쓰도록 최선을 다해라.


완료 시간을 계산할 수 있도록 하루의 다른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고 인생을 더 즐길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자유시간을 이용하여 더 많은 것을 성취하거나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시간을 관리하려고 할 때 작업의 작은 부분에 집중하십시오.


멀티태스킹은 당신에게 너무 많은 느슨한 끝을 남긴다.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려고 하는 것은 지치고 보람이 없다.


한 번에 한 프로젝트에만 집중하고, 첫 번째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까지 다음 프로젝트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뒤로 물러서서 작업 흐름을 살펴보십시오.


작업이 끝날 때까지 집중할 수 없고 작업에 집중할 수 없는 경우 그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너는 지금 너의 시간에서 무엇을 얻는지 알아야 한다.




하루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하지 않은 작업은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할 수 있는 만큼 목록에서 더 낮아져야 한다.


모든 것에 우선순위를 매긴다면, 중요한 일을 하는 데 에너지를 쓸 수 있다.


할 일 목록부터 시작해서 가장 중요한 집안일을 맨 위에 올려라.




꼭 해야 할 때 싫다고 말해라.


모든 일에 예스라고 하면 결국 압도당하게 될 것이다.


할 일이 너무 많으면, 스케줄을 체크해라.


네가 다른 사람들에게 너를 위해 해줄 수 있는 일이 있니? 할 수 있다면 가족이나 친구에게 부탁해.




매일 아침 시간을 내어 하루를 관리하십시오.


달성하고자 하는 바를 메모하고 각 작업에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잘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일해야 한다면, 반드시 당신의 사무실 문을 닫으십시오.


열린 문은 사람들이 걸어 들어가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킨다.


문을 닫으면 즉시 사적이 된다.


사람들은 닫힌 문이 당신에게 약간의 평화와 고요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한다.




당신이 단지 다른 일에 있을 때 전화 통화, 문자 메시지 또는 인스턴트 메시징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면.


집중력이 흐트러질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업무 시간이 필요 이상으로 오래 걸릴 것이다.


작업을 마치면 전화, 인스턴트 메시지와 문자를 보내십시오.




너의 스케줄을 살펴봐라.


매일 하는 활동들 중 어떤 것도 없앨 수 있니? 당신이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그 업무들 중 일부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 주시겠습니까? 시간 관리를 위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술은 위임이다.


위임할 때 다른 사람에게 임무를 주어 끝내게 한다.




더 나은 삶을 위해 임무를 수행하라.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주의를 너무 집중시키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당신이 아직 일을 끝내지 못했을 때 당신에게 더 많은 일을 주고 새로운 일을 먼저 끝내라고 요구한다.


사람들이 이러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새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작업 중인 작업을 항상 완료하십시오.




넌 방금 경영진에게 좋은 조언을 받았어.


자, 쓰도록 해.


더 이상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고 하지 마라.


그럴 때, 당신은 당신의 삶이 예전처럼 바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 제공된 각 팁을 사용하여 어떤 팁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찾아보십시오.